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11번가, 앱테크형 게임 ‘11클로버’ 접속 1억회 돌파…플랫폼 활성화 이어져

      [서울경제TV=이혜란기자] 11번가는 쇼핑과 게임을 접목한 앱테크형 게임 이벤트 ‘11클로버’의 누적 접속횟수가 최근 1억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. ‘11클로버’는 11번가 내 다양한 미션을 통해 얻은 ‘물’로 클로버 잎 11개를 키우면 고객이 선택한 보상을 주는 게임 이벤트로, 지난해 11월 오픈했다. 11번가는 간단한 게임을 통해 고물가 속 생필품(6년근 홍삼정, 명란김, 타올 등)을 얻는 재미가 부각되며, 현재까지 73만명이 넘는 고객들이 ‘11클로버’에 참여했다고 전했다. ..

      산업·IT2024-03-05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록인 효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록인 효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